윤리경영

합리적이고 청렴한 경영을 위한 기본자세와 모든 구성원들이
지켜야 할 도리를 제시합니다.

건전한 기업문화 조성

건전한 기업문화를 조성하여 상호 신뢰와 존중을 바탕으로
다 함께 행복한 일터가 만들어질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합니다.
건전한 기업문화 조성
고객의 기쁨과 행복

고객의 기쁨과 행복

고객의 생각을 항상 존중하며 고객에게 기쁨과 행복을 선사하는 것을
최우선 과제로 삼아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구성원에 대한 존중

구성원 하나하나가 소중하다는 생각을 바탕으로
모든 구성원들이 신뢰감과 보람을 느낄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합니다.
구성원에 대한 존중
고객의 기쁨과 행복

사회 발전에 기여

사회에 대한 책임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사회의 구성원으로서 사회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항상 노력합니다.

에코그룹 윤리강령

01.   고객을 존중하고 고객이 감동하는 가치를 제공하여 고객에게 사랑과 신뢰를 받도록 한다.

02.   경영이념 및 사업활동에 적용되는 법규, 업무기준을 준수한다.

03.   협력사에 대한 부당 행위나 사적 이익을 추구하지 않으며 공정하고 투명한 거래를 한다.

04.   협력사로부터 일체의 금품, 선물, 향응, 대가, 청탁, 편의 등을 청하거나 받지 않는다.

05.   회사 및 협력사의 자산, 상품, 자금을 부당하게 취득하거나 사적으로 차용하지 않는다.

06.   고객과 협력사 및 업무상 알게 된 일체의 정보나 비밀을 누설하지 않는다.

07.   협력사 및 직원 간에 상호 존중하며 예의 바른 언어를 사용한다.

08.   불건전한 사생활 및 성희롱 등과 같은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하며 청렴, 검소한 생활을 한다.

09.   성별, 출신 등의 차별 없이 성장 기회를 제공하며 업무 결과에 대한 책임을 진다.

10.   환경을 보호하며 고객의 안전과 사고 예방을 위하여 모든 노력을 기울인다.

위로